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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사업

운영사업

자문 대상 외부 전문가 및 유관 기관 등
기간 연중
내용 기관 운영 및 입소자에게 필요한 전문적 서비스에 대한 외부 자문
실적평가회의 대상 스텔라의 집
기간 분기별 1회/연 4회
내용 분기별 실적 평가를 통한 서비스 질 향상 도모
운영위원회 대상 스텔라의 집
기간 분기별 1회/연 4회
내용 효율적이고 투명한 시설 운영을 위한 운영위원회 진행
직원교육 대상 스텔라의 집 종사자
기간 연중
내용 직원 교육을 통한 직무 능력 향상
지역연계 대상 지역 유관 기관
기간 연중
내용 병원, 학원, 상담센터 등 지역 유관 기관과 연계하여 다양한 서비스 제공
서비스욕구 및 만족도 조사 대상 스텔라의 집 입소자
기간 상•하반기 2회
내용 입소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질 향상 도모
입소자 회의 대상 스텔라의 집 입소자
기간 주 1회
내용 다양한 정보 공유 및 종사자•입소자 간의 의견 등을 나누는 회의 진행
소방훈련 및 안전교육 대상 스텔라의 집 입소자, 종사자, 자원봉사자 등
기간 연중
내용 긴급 상황에 대처하는 기술 습득
실습지도 대상 사회복지 실습을 원하는 실습생
기간 연중
내용 사회복지실습을 통해 현장 실무 기회 제공